"The blame"

번역:그 책임

August 20, 2015

댓글 11개


eerff

그 비난..

August 20, 2015

NYM22

저도 비난으로 알았는데 네이버 사전 쳐보니까 프랑스어는 비난으로 나오고 영어는 책임, 탓으로 나오네요,,,

October 22, 2017

iJ33

블라므(ㅓ)

March 30, 2018

seeyoung

책임??? 질책이면 모를까...

August 28, 2015

uoi06

명사로 책임 이란 뜻입니다.

November 7, 2017

BIBIDIBABIDIBU_

비난...

August 2, 2018

tnW73

책임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He is to blame 그에게 책임이 있다

October 11, 2019

groga2

비난이지 이게 왜 책임이야

October 18, 2017

kyw-01

질책, 꾸짖음이 틀린 건 아닌 듯

October 25, 2018

Lee.sh34

The blame

January 6, 2019

choi.eunhe

아.. 비난으로만 알고 있어서 검색해보니 책임도 같이 뜨는군요..

October 2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