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ave assumed it."

번역:내가 그것을 맡았다.

September 28, 2015

댓글 11개


color480

assume 에 '맡다' 라는 의미도 있나보네요?

September 28, 2015

melgha2

있긴 있네요...;;

September 29, 2015

muudy

저는 가정하다라고 했는데... 답은 되네요..

December 30, 2015

Bobchoi1

'추측하다'는 틀렸다고 하네요.. 어떠세요?

December 31, 2015

PARTEN10

추측하다란 뜻도 있습니다

January 6, 2016

LnFD3

나는 그것을 추측했다

February 5, 2016

JinhyunJun

나는 그것을 가정하였다

March 26, 2016

XsFR4

예상하다, 맡다, 추측하다라는 뜻이 있는건가요??

August 1, 2017

Rose316395

녜. 예를 들어 계약을 물려받을 때 assume 씁니다. 추정만 생각했었어요.ㅎㅎ

August 23, 2017

Lee819296

나는 그것을 가정하였다 이거 오답인가여?

November 11, 2017

K5pV2

어쑴

January 26,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