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took almost five hours to…

"It took almost five hours to produce one image."

번역:이미지 하나를 만드는 데 거의 5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October 1, 2015

댓글 8개


color480

Image 와 picture의 차이점 설명좀 해주세용


cacao19

Image. 는 실제로 그린 사람이 그린것을 말하는것 같고요 picture. 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인 것으로 연상이 되는데요. 이런 궁굼증 영어는 추상 궁굼해 해야 실력이 늘어난다내요. 아주좋은 긍정의 힘입니다.


color480

댓글 감사해요, 검색해보니 picture는 사람이 그린 그림같은 작품이고, Image는 사진이나 거울을 통해서 반사되는 것들을 표현한대요 (빛과 관련된) picture: An individual painting, drawing, or other representation on a surface, of an object or objects // image: An optical appearance or counterpart of an object, such as is produced by rays of light either reflected as from a mirror, refracted as through a lens, or falling on a surface after passing through a small aperture


jNiw

이미지를 만드는것과 이미지를 완성하기까지가 차이가 있나요?


LeeJuhui1

하나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거의 5시간을 썼습니다


km0031

이미지 하나를 만드는 데 거의 5시간이 소요되었다.


Robin129739

한장이나 하나나 왜 하나 는 틀리고 한장이 맞는데,,,


ae9y4

It took almost five hours to produce one imag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