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do you define love?"

번역:당신은 사랑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October 20, 2015

댓글 11개


GNXD6

!?

March 25, 2018

riyasu

너는 어떻게 사랑을 정의하는가?

October 20, 2015

g3pl1

어떻게 사랑을 정의할까?

December 20, 2015

jl0veU

사랑이 뭐라고 생각합니까?

February 1, 2016

VMmg5

너는 사랑이 뭐라고 정의해?

August 27, 2016

GNXD6

..

March 25, 2018

EqUU2

정의가 몬뜻이에여?

September 6, 2016

david768866

정의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았다

January 2, 2017

JJINI7

어떻게 당신은 사랑을 정의합니까?

April 15, 2017

lmSz8

정의는 뭔 뜻?

August 11, 2017

YyvV1

당신은 사랑을 어떻게 정의 하나요?

June 1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