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ow do you define love?"

번역:당신은 사랑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0
2년 전

댓글 10개


GNXD6

!?

1
답장하기4개월 전

riyasu
riyasu

너는 어떻게 사랑을 정의하는가?

0
답장하기2년 전

g3pl1

어떻게 사랑을 정의할까?

0
답장하기2년 전

jl0veU
jl0veU

사랑이 뭐라고 생각합니까?

0
답장하기2년 전

VMmg5

너는 사랑이 뭐라고 정의해?

0
답장하기1년 전

GNXD6

..

0
답장하기4개월 전

EqUU2

정의가 몬뜻이에여?

0
답장하기1년 전

david768866

정의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았다

0
답장하기1년 전

JJINI7

어떻게 당신은 사랑을 정의합니까?

0
답장하기1년 전

lmSz8

정의는 뭔 뜻?

0
답장하기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