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would have discovered the answer."

번역:그들은 그 답을 발견했었을 것이다.

October 21, 2015

댓글 8개


janecha1

그들은 그 답은 알아 냈었을 것이다. 틀림

October 21, 2015

Ambrose333

ed와 the는 비슷한 발음이기 때문에 연음처리되어 한 번만 발음되 듯 들립니다. 더군다나 관사는 다른 명사나 동사에 비해 약하게(대강) 발음되기 때문에 더 잘 들리지않습니다. 그래도 문맥상으로 동사자리에 완료형이 와야하므로 굳이 지금처럼 받아적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문제는 없습니다.

September 12, 2016

GreyKim

융통성!!!!

December 19, 2015

JiYeonPark11

Discovered 에서 ed가 안들려요

June 25, 2016

4dsgus

발견할 수 있었을 것이다. 안되나?

January 8, 2017

sfmelon

그들은 답을 알아냈을 것이다 -> 틀렸네요 ㅠ

February 6, 2018

GreyKim

음 움동성이없군

December 19, 2015

Lee.sh34

They would have discovered the answer.

January 1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