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능한 답변이 하나 있습니다."

번역:I have a possible answer.

3년 전

댓글 5개


MJVG4

I have a one answer in available.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일단 영어에선 a one은 안 쓰입니다, a/an 자체가 one 이라는 뜻이 있기 때문이죠, 물론 한가지로 쓰입니다, Do you have a one, 아님 I have a one, 1불 지폐를 가지고있나, 아님 가지고 있다라는 문장에 쓰이는 속어입니다. in available 은 가능하다라는 뜻이 아니라 그냥 있다라는 뜻입니다. In available 로 문장을 만들자면 We have the data in available for the testing "우리는 실험을 위한 데이타가 있습니다." 라고 쓰일수 있습니다.

3년 전

Wg7H3

감사합니다

1년 전

NkgT5

2번 맞게 눌렀는데 자꾸 오답으로 나오네요~~

1년 전

hannahjung5

저도 맞게 눌렀는데 더이상 진도가 안 나가네요~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