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at does the coat cost?"

"What does the coat cost?"

번역:그 코트 값이 얼마입니까?

October 30, 2015

댓글 9개


sBJ04

코트 가격이 얼마나 나갑니까? 이게 왜 틀릴까요^^^^^^ 맞는데


kim535836

이 코트 가격이 얼마입니까? 이것도 틀림? 와 한국어 번역 똑바로 해라


1Y0x4

How much is the coat


blocks72

cost가 동사가 아닌것 같은데 왜 앞에 does가 나오나요?


bbadaMJ

cost 동사로 쓰인겁니다. ^^


OTq7

cost: (금액이) 들다. 동사러도 쓰입니다.


jin616045

그 코트가격이 얼마이니?


pdkZr

외투는 어때?


youngzoomk

왜 자꾸만 맞게 썻는데 틀리다고 뜨시는지?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