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녀들은 치즈를 먹었습니다."

번역:The girls ate cheese.

3년 전

댓글 7개


owX3n84E

eated 로 적어 틀림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eat는 불규칙 변형 동사이기 때문에, 과거형은 eated 가 아니라, ate가 됩니다.

3년 전

owX3n84E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3년 전

JMkXw4

답이 일관성이 없다.. 관사 빼먹으면 빼먹었다고 틀려서 a 적어줬구만 오답처리댐

1년 전

YunJaeKang1

the girls ate the cheese는 왜 틀리나요?

9개월 전

YunJaeKang1

they ate on 'the' floor 이거는 정답처리해주는데

9개월 전

yongbinshi1

왜틀렸지....................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