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gets a sandwich."

번역:그녀가 샌드위치 한 개를 받습니다.

2년 전

댓글 7개


googlr2

그녀는 샌드위치 한 개를 거져먹는다가 왜 틀리지?

2년 전

ChloeYeji

저는 그녀가 샌드위치 받습니다.. 라고 했는데 맞았어요.. 거져먹는닼ㅋㅌㅌ

4개월 전

kimy765511

가져간다는 She takes the sandwish이겠죠

4개월 전

Dreamealone

get는 receive일 수도 obtain, acquire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답이 "받습니다"라는데, 후자라면 "갖습니다"도 되지 않을까요?

2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receive는 받다라는 뜻이 될수있지만, obtain이나 acquire은 구하다라는 뜻 "물건을 구하다" 할때 쓰이는 구하다라는 뜻이죠. receives는 받다라는 뜻이고요. 가지다는 영어로는 have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Dreamealone

아~ 네~ 누군가 관심을 가져 줘서 고맙네요. ^^ "받다"는 '주는 사람'이 있을 경우일텐데, "갖다"는 '본인이 (알아서) 구한다'는 뜻이죠. 100% 동기화 되는 표현이 마땅치 않지만 답이 '받다'에만 국한되어 질문했어요. ^^ Good day!

2년 전

Pratelstvi
Pratelstvi

그녀는 샌드위치를 얻었다. 이거왜안됨????????????????????????????????????????????????띠방?????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