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Did you use my paint?"

"Did you use my paint?"

번역:당신이 내 물감을 사용했습니까?

November 17, 2015

댓글 8개


Oh3458

너 내 페인트 썼었니


css886476

너가 내 물감 사용했어?


sanghunlee10

'물감을' 이라고 썼더니 오타가 났다면서 '물감를'이 올바른 단어라네;; 무슨 이딴...


park460240

너가 내 물감을 사용했니?


IamByul

'너가 내 물감을 사용했니?' 했더니 '너가' 아니라 '너는'이라며 오타났다고 피드백 주네요. ㅋㅋㅋㅋ


DfL05

'내 페인트 썻냐?' 는 틀리다고 나오네요ㅋ


dave73857

Did you use my pencil? Did you use my laptop? Did you use my car? Did you use my basketball? Did you use my pillow?...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