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drinks the soup."

"She drinks the soup."

번역:그녀가 그 수프를 마십니다.

November 20, 2015

댓글 10개


ge7f4

수프를먹는다가아닌가요??


8rpW4

그녀가 마신다 그 수프를 이때 she는 3인칭이기 때문에 동사로오는 drink가 일반동사로 변하기때문에 s가 붙는다


YongWanJu

'마신다 = 마십니다' 영어에 위아래가..


z1qf

스프의 발음이 저게 정확한것 맞나요?


Badamente

만약에 발음을 어떻게 말하는 알고 싶으면 여기 확인할 수 있어요. 미국과영국과 다른 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여자와 남자 바람도 들을 수 있어요. 제가 스페인말을 공부할때 사용해요.

http://forvo.com/word/crazy/#en


SoupandPie

원래 스프보단 수프가 맞습니다.


claire630015

수프 발음 정말 못 알아 듣겠고... 정확한 발음이 맞는 건가요?


p0pg8

마신다.....도 맞게 해주세요. ㅠㅠ


p0pg8

스프도 맞게 해주세요.... 수프 아니라고 계속 틀리게 나오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