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is going to place the flower on the table."

번역:그녀는 탁자에 꽃을 놓을 것입니다.

December 2, 2015

댓글 8개


qXny1

둘 것이다

December 2, 2015

SoupandPie

두다= put

December 3, 2015

Philo_Park

IN POSITION | [타동사][VN + adv. / prep.]

(조심스럽게) 놓다[두다], 설치[배치]하다

He placed his hand on her shoulder.

그가 그녀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출처:네이버 사전

January 15, 2016

jlal7

영어가 오타인가요. 아니면 place가 놓다는 뜻이 있는 건가요?

January 1, 2016

bbadaMJ

그녀는 그 꽃을 테이블에 놓을 것이다.도 정답

April 8, 2016

IncomeCountry

She is going to put the flower on the table.

August 9, 2019

iw2Q

그녀는 꽃을 책상에 둘 것이다

November 28, 2016

iw2Q

그녀는 꽃을 책상위에 올려둘 것이다

November 29,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