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isgoingtoplacethefloweronthetable."

번역:그녀는 탁자에 꽃을 놓을 것입니다.

3년 전

댓글 7개


qXny1

둘 것이다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두다= put

3년 전

Philo_Park

IN POSITION | [타동사][VN + adv. / prep.]

(조심스럽게) 놓다[두다], 설치[배치]하다

He placed his hand on her shoulder.

그가 그녀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출처:네이버 사전

3년 전

jlal7

영어가 오타인가요. 아니면 place가 놓다는 뜻이 있는 건가요?

3년 전

bbadaMJ

그녀는 그 꽃을 테이블에 놓을 것이다.도 정답

2년 전

iw2Q
iw2Q

그녀는 꽃을 책상에 둘 것이다

2년 전

iw2Q
iw2Q

그녀는 꽃을 책상위에 올려둘 것이다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