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public"

"The public"

번역:그 대중

December 11, 2015

댓글 6개


muudy

공공 아닌가요?


bbqglgl

the public ~ 였으면 공공 ~ 였겠지만 the public 자체에는 일반적인 사람(일반인) 이라는 뜻이 확실하게 있습니다.


bbqglgl

http://dictionary.cambridge.org/dictionary/english/public

명사 the public : 일반적인 사람들 in public :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공간

형용사 public 1. 어느 제한된 단체나 사람들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들) 2. 누구나 이용가능한 정부에서 세금으로 관리되는 ~ 3. 많은 사람들이 있는 장소

예문은 위 링크 참고하시면 되고 형용사로써 쓰인게 아닌 명사로써 일반인이 맞는 답이 됩니다.


IM601

관중도 되지않아요?


bbqglgl

어느 단체나 제한된 인원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들을 뜻하므로 안됩니다. 관중은 공연등을 보고 있는 제한적인 사람들을 말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