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public"

번역:그 대중

2년 전

댓글 6개


muudy

공공 아닌가요?

2년 전

bbqglgl

the public ~ 였으면 공공 ~ 였겠지만 the public 자체에는 일반적인 사람(일반인) 이라는 뜻이 확실하게 있습니다.

1년 전

bbqglgl

http://dictionary.cambridge.org/dictionary/english/public

명사 the public : 일반적인 사람들 in public :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공간

형용사 public 1. 어느 제한된 단체나 사람들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들) 2. 누구나 이용가능한 정부에서 세금으로 관리되는 ~ 3. 많은 사람들이 있는 장소

예문은 위 링크 참고하시면 되고 형용사로써 쓰인게 아닌 명사로써 일반인이 맞는 답이 됩니다.

1년 전

IM601

관중도 되지않아요?

2년 전

bbqglgl

어느 단체나 제한된 인원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들을 뜻하므로 안됩니다. 관중은 공연등을 보고 있는 제한적인 사람들을 말합니다.

1년 전

0X9t

그 일반인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