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will register for the coo…

"He will register for the cooking class."

번역:그는 그 요리 수업에 등록할 것입니다.

December 31, 2015

댓글 7개


jlal7

여기서 for은 왜 들어가나요?


IamByul

예) 타동사 'give' '~에게 주다.' I give you. 너에게 준다. //// 자동사 'look' '보다' She look at me. 그녀가 나를 본다. /// 이렇게 자동사 다음에 목적어가 올 때는 전치사가 필요해요.


IamByul

'register'가 '자동사'라서 그래요. 타동사는 내부에 '~에'가 탑재된 동사들이라 전치사가 필요 없지만.


jl0veU

그는 그 요리 수업을 등록할 것이다, 도 세련된 해석은 아니지만 맞지 않나요?


qr5N2

저도 그는 요리수업을 등록할 것입니다 했는데...틀렸다고 나와요. 아마 매끄럽지 못한 번역때문에 틀렸다고 한것같기도...


sideok

Natural Language Processing의 한계점이나 아니면, 가능한 답변들의 준비가 미흡했거나 했겠죠뭐...


kt12h20

그는 그 요리 수업을 등록할 것입니다가 그는 그 요리 수업에 등록할 것입니다라면서 틀리다고 하네요 이정도는 맞았다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