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이 주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번역:This subject is of great importance.

2년 전

댓글 10개


callan833319

is of 가 쓰인 이유가 뭘까요? This subject is very important 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

2년 전

h0hz2

is of는 어떨때 쓰나요?

2년 전

Philo_Park

of great importance = very important

2년 전

Philo_Park

of + 추상명사 : 형용사로 쓰인다고 하네요.

2년 전

Alovu
Alovu

This subject is of great importance 라고 실제 말하는 원어민이 있을까??^^

2년 전

TylerHa4

캐나다에서 유학중임 학생입니다

Is of 라고말하는 사람 1명도 없음 선생님도 is of 라고 말안함

8개월 전

Zinkamisama

This subject is very important 이게 답변이 안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1년 전

jlal7

16일간 질주. 영어 끝!

2년 전

sbzzang

부드럽게 수정해 주세요 관리자님

3개월 전

Genie44028

역시...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