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from Canada."

번역:나는 캐나다 출신입니다.

January 6, 2016

댓글 9개


cionhong

처하ㅓㅊ홯ㅊㅅ려

January 8, 2016

chan753

ㄴ ㄴㄴ

September 3, 2017

1yYM2

From이 출신이라는 뜻이라 그래요.

January 12, 2016

NY1c2

구자현씨나는캐나다에서왔습니다가왜틀렸냐면출신이라는말이업기때문입니다.

February 18, 2016

junsang09k

난 캐나다에서 왔다. 돼는데요.

July 17, 2017

SB2h

아닠ㅋㅋㅋ '저는'을 '전'이라고 줄여도 안된다닠ㅋㅋ

February 21, 2016

leejh123

cionhong님 뭔 소린지 통<sub>~</sub>

December 21, 2016

chan753

너무쉬어요^^

September 3, 2017

9r1w1

이이이이잉 오소이 오소이

August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