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Because of your dog!"

번역:당신의 개 때문이에요!

0
2년 전

댓글 14개


dQUQ

니 개새x 때문이야!!!!!!!!!!!!!!

1
답장하기1년 전

heojaewon

니 놈의개 때에!!!!!!!!!!!!!!!!!!!!!!!!!!!!!!!!!!!!!!!

0
답장하기2년 전

vk8v1

개나 강아지나

0
답장하기2년 전

YewonOh1

My friend usually interesting about those..

0
답장하기2년 전

ohj5230

인 성 봐 래<sub>~</sub><sub>~</sub><sub>~</sub>

0
답장하기2년 전

sanghunlee10

of 라는 전치사가 정학히 어느때에 쓰이죠?

0
답장하기2년 전

Geonyul

ㅋㅋㅋㅋ

0
답장하기1년 전

Geonyul

게나개나

0
답장하기1년 전

Geonyul

개나강아지나 ㅋㅋㅋㅋ

0
답장하기1년 전

thddn3151

개와 강아지가 다른 이유는 강아지는 puppy 라고 치기 때문입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OMBy9

왜냐하면 당신의 개 때문이야

0
답장하기1년 전

k0WD2

안녕하세요 저는 깜띡이석재입니다 유튜브에 깜띡이석재 를 쳐보시면 나와요구독은 사랑입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jungmipark

네 개니까! 정답처리 부탁드려요

0
답장하기3개월 전

WpYB9
WpYB9

이 문장은 because is your dog! 과 무슨 차이가 있나요?

0
답장하기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