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answer is historical."

번역:그의 대답이 역사적입니다.

January 13, 2016

댓글 10개


0107367585

그는 역사적인 대답을 합니다 안되나요?

January 13, 2016

Philo_Park

의미가 좀 다른 것 같아요

May 14, 2016

V0641

안되죠 동사가 is입니다 대답을 하는 동작을 말하고 싶었으면 동작의 의미를 가지는 say가 쓰였어야죠 is가 쓰였다면 주어에 대한것을 말하고싶은겁니다

March 6, 2018

6sIH1

그의 대답은 역사적입니다 왜 안돼나요

November 29, 2018

gmlquf

그의 대답은 역사적입니다. 가 더 부드러운것 같아요.

June 3, 2019

CdgU1

무슨 의미죠?

November 16, 2017

Jenny342737

그의 대답이 역사적이라니.. 무슨 뜻인지 당최 모르겠슴..

February 7, 2018

gskwon

왜 is가 뒤에 오죠?

March 8, 2018

Ohgnodeel

그러게.. 역사적인대답이라니...일상에서 절대 나오기힘든 표현임..

March 11, 2018

voidpeople

an swer (앤 썰) 대답

March 1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