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물을마십니다."

번역:The man drinks the water.

2년 전

댓글 14개


graph1300

water앞에 꼭 the를 넣어야 하나요??

2년 전

GWbR6

7개월 전

fDDw4

s 때문에 틀리네

9개월 전

GWbR6

~들이니 s를 붙여야겠죠?

7개월 전

GWbR6

아잘못봄요

7개월 전

dhdh3835

저도 그렇게 생각해여

2년 전

Jess116512

The..?

9개월 전

mf6W3

the를 왜 붙여야 하죠..

9개월 전

GWbR6

'그'라는 뜻이 들어가도록 쓰라고 했으니까요

7개월 전

yoony4175

뭐지 왜 드링크가 앞에가지

9개월 전

GWbR6

영어는 그래서 어려워요:)

7개월 전

ziX97

엥?동사압에 비동사?

6개월 전

IvPZ10

drink 에 s 왜붙어요?

2개월 전

9XmI

물에 정관사를 붙일 이유가 없는데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