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남자는 그 물을 마십니다."

번역:The man drinks the water.

2년 전

댓글 11개


graph1300

water앞에 꼭 the를 넣어야 하나요??

2년 전

GWbR6

5개월 전

dhdh3835

저도 그렇게 생각해여

2년 전

Jess116512

The..?

7개월 전

mf6W3

the를 왜 붙여야 하죠..

7개월 전

GWbR6

'그'라는 뜻이 들어가도록 쓰라고 했으니까요

5개월 전

yoony4175

뭐지 왜 드링크가 앞에가지

7개월 전

GWbR6

영어는 그래서 어려워요:)

5개월 전

fDDw4

s 때문에 틀리네

7개월 전

ziX97

엥?동사압에 비동사?

4개월 전

IvPZ10

drink 에 s 왜붙어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