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는 그 물을 마십니다."

번역:The man drinks the water.

3년 전

댓글 12개


graph1300

water앞에 꼭 the를 넣어야 하나요??

3년 전

GWbR6

10개월 전

bI8J2

왜요?

3주 전

fDDw4

s 때문에 틀리네

1년 전

Jess116512

The..?

1년 전

mf6W3

the를 왜 붙여야 하죠..

1년 전

GWbR6

'그'라는 뜻이 들어가도록 쓰라고 했으니까요

10개월 전

dhdh3835

저도 그렇게 생각해여

2년 전

yoony4175

뭐지 왜 드링크가 앞에가지

1년 전

GWbR6

영어는 그래서 어려워요:)

10개월 전

ziX97

엥?동사압에 비동사?

9개월 전

IvPZ10

drink 에 s 왜붙어요?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