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add an arrest."

번역:그가 체포되었습니까?

2년 전

댓글 29개


Rim58751

add an arrest가 어떤 의미인가요?

2년 전

wkcho19

He add an arrest. 의문문이 아닌데 해석은 의문문인가요?

2년 전

wkcho19

He add an arrest. 해석이 의문형인가요?

2년 전

wkcho19

해석이 의문문이 맞나요?

2년 전

jinyoung.jeong

주어는 단수인데 동사는 복수라니 설명좀?

2년 전

ngTM6

문장이 이상하네요. 보통 의문문은 주어와 동사가 도치되는데...

2년 전

James.Bang

"그가 체포되었습니까"가 정답으로 나오는데 맞지 않는거 같네요.

1년 전

anondl

이거 뭐지

1년 전

ilovesalad

Add arrest가 자주 쓰이는 표현인가요?

1년 전

HUHN574828

체포되었습니까 ➡ 체포되었습니다

1년 전

JunhoLee15

add an arrest 가 체포되다 인가요? 사전에도 없고, 구글에서 검색해도 거의 용례가 없는 표현인 듯 합니다

1년 전

JunhoLee15

add an arrest 가 체포되다 인가요? 사전에도 없고, 구글에서 검색해도 거의 용례가 없는 표현인 듯 합니다

1년 전

JunhoLee15

add an arrest가 체포되다 인가요? 사전에도 없고 구글에서 검색해도 거의 용례가 없는 표현인 듯 싶습니다

1년 전

JunhoLee15

번역이 이상해요

1년 전

redprize

::::???????????

1년 전

sunny234777

의문문이 아닌데 왜죠?

1년 전

j5Z91

왜 add죠?

1년 전

JunhoLee15

문장도 이상한데 여기 페이지도 에러나네요

1년 전

JunhoLee15

문장도 이상한데 여기 페이지도 에러나네요

1년 전

G6pT3

저두 궁금해요. 왜 he adds an arrest 가 아니죠?

1년 전

G6pT3

저도 궁금합니다

1년 전

G6pT3

저도 궁급합니다

1년 전

KyeongJong

???

11개월 전

hyun354790

이상해요

11개월 전

Juwon514856

보이는 것응 평서문인데 의미는 의문형인가요?

10개월 전

NeoKR
NeoKR

의문문인가요..?

10개월 전

Rose316395

Is 가 생략 된 의문문인가요?

10개월 전

Mr-Leo

왜 의문문인지 이해가 어렵네요

10개월 전

Moon379059

그가 체포되었습니까? 이 해석이 맞는건가요? 상용 문장인가요?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