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커피 드시고 싶으세요?"

번역:Feel like a coffee?

2년 전

댓글 9개


MSSong1
MSSong1

커피는 셀수 없는 아이로 알고 있는데 a가 붙는 이유가 뭐죠? ㅠ

2년 전

UzgQ1

한잔을 뜻하는 거인듯 Can I have a coffee? 요때도..

2년 전

kokiburi

do you want to drink coffee 이것도 맞는데 a coffee 가 아니네요 설명좀?

1년 전

lANN485378

Care for some coffee 안되나요?

6개월 전

James736148

이거슨 쫌...

2개월 전

LfhE4
LfhE4

...coffee는 셀 수 없는 명사니까 a coffee가 아닌 a cup of coffee라고 적어야 하지 않나요?

1개월 전

Moon379059

Would you like a coffee?

1개월 전

Sam847439
Sam847439

do you want to drink more coffee

1개월 전

eee0930

Do you wanna drink coffee? 정답으로 안되네염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