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results were a failure."

"The results were a failure."

번역:그 결과는 실패였다.

March 25, 2016

댓글 4개


TonyChun1

결과"들"이 "한 번의" 실패가 될수 있나요??


Hyeonbin3

저도 그것이 궁금


WolfTom

영어에서 어떤 단어들은 S가 붙었어도 셀 수 있는 복수의 의미로 해석하면 안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result 인데 "Result"는 모든 것에 대해 나올 수 있는 추상적인 의미의 결과이고 "Results" 특정한 결과를 말할때 씁니다.

The result of his research 그의 연구 결과(추상)

The results of an election 선거의 결과(특정)

The results were released 그 결과가 발표되었다(특정)

보통 대화할때는 results를 많이 쓰고 자연스럽습니다.(자신의 면접,시험결과라던지)

"failure"는 원래 추상 명사로 앞에 관사 a 를 붙여 "a" failure 형체?를 만들어서 앞에 결과가 실패작, 실패물이라는 의미로 쓰인 것이기 때문에 이것도 역시 단순 단수로 보고 해석하시면 안됩니다.

예문) We were a failure.

우리는 실패자였다.

이 부분은 추상 명사와 불가산 명사 등을 검색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