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went on speaking."

"She went on speaking."

번역:그녀는 계속 말했습니다.

April 6, 2016

댓글 7개


songEsongE

연음되는 문장을 따로 외우거나 자꾸 들으면서 그 단어를 연상하는 수 밖에... 자꾸 들어오기 위해서 댓글을 답니다. 문장을 찜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좋겠네요. 그렇다면 찜했다가 나중에 가서 자꾸 들을 수 있을텐데...^^


Rose316395

Go on 의 과거로 went on 인가봐요


graypapa

'말했다'는 맞고, '말하였다'가 틀리는 이유는?


1PqQ2

Go on. Went on


taio989115

재가아는 정보에서는 go 동사가 be동사같이 해석될때가 있다던데 이게 그거군요 !


dave73857

I went on walking. I go on watching tv. I go on eating. I go on sleeping. I go on listening the music. I go on drinking a beer. I go on driving a ca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