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rink."

번역:저는 마십니다.

April 14, 2016

댓글 83개


Pu86

나는 마십니다


psyrus.

"나는 마신다" 맞게 해주세요


UjNy5

나도 맞음


faNK998762

아니... 스피커 못켜는 환경을 위해 건너뛰기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틀리넹


L7oM

앙~~ 난 연습해도 틀려요ㅠㅠ


TtG03

나는 마시다..


jbj3429

"나는 마신다" 이거 틀린다고 하네요 ㅠㅠ


5h7b

소리가 안나요. .


Sun291165

나는물를 ㅏ신다. 현제진행일까요? 아니면 과거일까요 현제는 오답이라고 하네요'


k7536s

이해가 잘 되지가 않는거 같아요 자세한 설명 좀 부탁드려요^^


DaeseongAn

.......-....... -...


Noa424419

나는 마신다


Wine00700

한국적으로 해석해보자면 '마십니다'와 '들이킵니다.'는 의미는 같잖아요? 그데 왜 안됀다는걸까요?


KLsZ

마셨다는게 중요한거아님?


CWI410

으앙틀렷서ㅠㅠ


4EOA1

저는마셔요 도 맞더라구요


h1Ri3

아임 드뤼킹


XGmd6

난 마십니다 는 안돼요?


XGmd6

난 마십니다는 안돼요?


UaNy15

나는 마십니다


6JZf5

저는 마십니다.


IRONMANMK50

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dkkdkdkdkdkdkdkkskdkdkkdkdkdkdkdk


hwspring

음... 쉬운데


lI6Y5

확인 눌렀는데 듣기 연습이 없다네요ㅎ (이득, 황당)


sgn58

요거 좀 어렵네요~(제가 초등학교2학년이에요 ㅎㅎ)


sgn58

저 이거 처음으로 맞췄음요 ㅎㅎ))


120wryyiuiokiopi

헐 대박 이벤트 진행중 입니다


120wryyiuiokiopi

이게뭐예요! 밑에 있는 것은 어렵잔아요


120wryyiuiokiopi

이게뭐예요! 밑에 있는 것은 어렵잔아요!


120wryyiuiokiopi

The woman eats the sandwich


6Ex12

저는 마십니다로 했는데 틀렸대요.


x3sF6

저 버그 걸렸어요! 맞추지 않아는데... 맞았다고..


sun193174

저는 이런 문장 입력하기를 잘 못해요. 이런건 빼주시면 않될까요?


Taeyunkim4

아 ~지뱅야 바라바비치와와 아~디뱅야


kimtaigun

내가 최초로 이 문제에 댓글을 단 사람이다!


kimtaigun

뭔......아무도 없냐......


3feD7

스펠링이 잘 안외어져서 걱정이네요ㅠㅠ


YOad859505

또!또또또 에스 때문에에에에에ㅔㅇ


d5WP9

계속 까먹는다 ㅠㅠ


cZXN18

저는 마십니다.\저는 마셔요.


Stella__________

동사에 s 를 붙이는 것은 3인칭만 해당됩니다 : ) 1, 2 인칭은 s 를 붙이지 않습니다.

1인칭은 나를 포함한 것 ↳나, 우리

2인칭은 너를 포함한 것 ↳너, 너희들

3인칭은 나, 너를 포함한 것을 제외한 모든 것 - - - 단수만 ↳그, 그녀, 이름, 동물 등

3인칭 복수는 s 를 붙이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


Taeyunkim4

여러분들 브롤스타즈 하시나요?하면 이름을 모자없는 모티스 라고 하세요


milkt77

너무 재미있어요


tvZHBg

이댓글1빠!


Ej9X12

인지가 안되고 있어요


Ej9X12

아는데 답변 인식이 안됀다고용


Ej9X12

알고 답을 했는데 인식이 안되네요


Ej9X12

화가 나네요


leedhzzang03

제가 마십니다랑 뭐가 다른거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