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을 신문에서 읽었습니다."

번역:I read it in the newspapers.

2년 전

댓글 13개


BiancaChoi1

How could I know 'newspaper' was to be plural?

2년 전

deadweek

Was the singular "newspaper" not accepted?

2년 전

GDYB9

너무어렵다......

8개월 전

GDYB9

왜 Newspapers가 되나요? 그냥 newspaper 아닌가요?ㅜㅜ

8개월 전

roberto727

"The newspaper" is correct and would be a much more common usage.

8개월 전

770O2

그 신문이 아닌데The newspaper 로 해야 맞나요?

8개월 전

roberto727

"a newspaper"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the". 본인은 습관으로 여러 신문을 읽으면, 아마 "a newspaper" 로 말할 것이지만, 보통 사람은 하루 하루 똑같은 신문을 얽습니다. "그"가 없어도 "the" 로 자주 번역합니다. 한국어와 달리 영어는관사를 많이 사용합니다. 집이 좋다 = The house is nice.

8개월 전

cute7777

I read it in the newspaper.

7개월 전

ZZaZan

읽었습니다 인데 read 인가요?

6개월 전

jary222803

I read it at newspapers 는 왜 안되죠? 나는 읽다 그것을 신문에서

6개월 전

Euvl5
Euvl5

I read it on the newspapers는 왜 안될까요?

5개월 전

XM571

꼭 the를 붙여야 하나요??newspapers 앞에??

2개월 전

XM571

꼭 the를 붙여야 하나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