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see a man."

번역:저는 남자를 봅니다.

2년 전

댓글 9개


U4WQ2

어려위

1년 전

Youa978065

쉽구만 ㅉ

1년 전

TVEwxk

찌지리같이 뭐냐

9개월 전

Youa978065

왜 men중에e하나만 틀렸는데 안봐주냐, 사람이냐?

1년 전

TVEwxk

팜나 지가못 하는거아님?

9개월 전

minjjjj416

정관사,부정관사가 무슨 뜻인가요?

2년 전

Ash-Fred
Ash-Fred

특정한 개체를 지칭할 때에 정관사를 쓰고, 그렇지 않으면 부정관사를 씁니다. 한국어는 관사가 존재하지 않으며, 영어에서는 정관사는 the, 부정관사는 단수형일 때는 a/an, 복수형일 때는 쓰이지 않습니다.

Do you know the girl? = 그 소녀를 아십니까?

Do you know a girl? = 아시는 소녀가 있습니까?

2년 전

Youa978065

야 잠만

1년 전

kisc10

저는 대신 나는 이라고 하먄 틀리는건 가요ㅡ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