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ody works."

번역:아무도 안 일합니다.

April 19, 2016

댓글 7개


kiwoom

아무도 일하지 않습니다

April 19, 2016

d5Nr2

진짜 한글도 모르고 안일하네

May 9, 2018

govdengii

왜 아무도 일하지 않습니다가 안되는데 진짜..한글 제대로 알고 하던지요.

May 13, 2016

Keegan560697

아무도 일하지 않습니다

June 15, 2018

leepanhui

아무도 일하지 않습니다

November 6, 2018

duke3265

아무도 안 일합니다. 는 틀린 표현입니다. 부정의 뜻으로 쓰인 안 은 '부사'이기에 명사 '일'을 꾸밀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아무도 일하지 않습니다" 또는 "아무도 일 안 합니다" 로 표현해야 합니다.

March 20, 2019

anV76

안-일

June 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