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have sisters."

번역:나는 여자형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2년 전

댓글 18개


loresin

"난 여자형제가 있다" 가 오답처리 되네요. 아무리 have 가 소유동사라지만 사람을 소유하는건 좀 이상한거 같네요. ㅎㅎ

1년 전

dowoonkwon

인지욯...

6개월 전

_misogongchil07

나는 여자형제들이 있다가 더 자연스러운데..아니 웬 사람을 가져..

6개월 전

eqm75

나에겐 여자형제들이 있습니다, 도 맞게 처리해주면 좋겠어요.

5개월 전

xluq4

난 여자자매가 있다 ㅡ맞는거죠ㅜ

8개월 전

Kang574452

여자 자매가 있다도 되는데 .... -_- 도대췌 누가 하는겨

4개월 전

LfhE4
LfhE4

듀오링고 여자 형제라뇨;; 한국말 실홥니까..

3개월 전

bNKQ3

난 이라고 써고 틀렸다고 하네여 나는이나 난이나 같은 뜻 아닌가유

8개월 전

5Kx02

난 여자형제들이 있다.왜틀리죠?

8개월 전

dowoonkwon

사람을 소유함???

6개월 전

Donna576323

나는 언니들이 있다.

있습니다 를 있다 로 하니 오답처리

이럴수가

5개월 전

Miabenjamin

'나는 여동생이 있다'가 오답처리가 되요. 그런데 '나는 여동생이 있어'는 좀 이상하네요

3개월 전

Jqg42

나는 여동생이 있다가 틀리네

2개월 전

W4wa2

여자형제가 물건취급 실화ㅡㅡ

1주 전

ohj5230

뭐, 사람을 가져? 이런 호구같은 얼토당토 않은 소리를 줸장<sub>거의 다 했는데 틀렸어. 다시해야돼</sub><sub>~</sub><sub>~</sub>

2년 전

juno0615

여자 형제가 노얘임

2년 전

ohj5230

인정각

1년 전

7E1J1

언니들이 있어요가 정답이라니요.

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