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t counts for everyone!"

번역:그것은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2년 전

댓글 6개


roberto727

Yes, uses for the word "count" are almost countless. :) The following are all from the Naver on line dictionary, and many more could be added to the list. like "I count you as a friend." where it means "to consider". It can also have to meaning to "rely" as in "You can count on me." or "Don't count on it."

Idioms count on somebody/something ~을 믿다; ~을 확신하다 ‘I'm sure he'll help.' ‘Don't count on it. “그는 틀림없이 도와 줄 거야.” “너무 믿지 마.” count somebody in (어떤 활동에) ~를 포함시키다[끼우다] I hear you're organizing a trip to the game next week? Count me in! 너 다음주에 그 경기 보러 가는 거 주선한다며? 나도 끼워 줘! count somebody out (어떤 활동에서) ~를 빼다 If you're going out tonight you'll have to count me out. 오늘 밤 외출할 거면 난 빼야 할 거야. count somebody/something out (무엇을 어디에 놓으며) 하나씩 세다 She counted out $70 in $10 bills. 그녀가 10달러짜리로 하나씩 70달러를 셌다. keep (a) count (of something) (~의) 수를 계속 기록하다[외고 있다] Keep a count of your calorie intake for one week. 일주일 동안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기록하세요. lose count (of something) (~의) 수를 세다가 도중에 잊어버리다 I lost count and had to start again. 나는 수를 세다가 도중에 잊어 버려 처음부터 다시 세어야 했다. count down (to something) 손꼽아 기다리다 She's already counting down to the big day. 그녀는 그 대망의 날을 벌써부터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count sheep (잠이 안 올 때 써 보는 한 방법으로, 머릿속으로) 양을 세다 count against somebody ~에게 불리한 것으로 여겨지다/여기다 For that job her lack of experience may count against her. 그 직장을 잡으려면 경험 부족이 그녀에게 불리하게 작용할지도 모른다. count towards/toward something (장차 이루기 원하는 일의 일부로) 포함되다[가산되다] Students gain college credits which count towards their degree. 학생들은 학위 취득에 가산이 되는 대학 학점을 딴다.

2년 전

Philo_Park

count에 중요하다란 뜻도 있나보네요

2년 전

roberto727

Yes, I suppose 위해서 could be used in the sense of "It's important for everyone." How the president performs counts for everyone. 대통옹의 행동은 모두를 위해서 하는 개 기본 원칙입니다.

1년 전

UzgQ1

Consider의 뜻도 있었네요 Count someone in.,count someone out..도 첨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년 전

G6pT3

고맙습니다

11개월 전

Rose316395

위해 와 위하여가 다른가요?

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