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소년은 아이입니다."

번역:A boy is a child.

2년 전

댓글 20개


Prk7

소년은 아이입니다. A boy is a child 소년들도 아니고 아이들도 아닌데 왜, Boys are children인가요?

2년 전

Ash-Fred
Ash-Fred

영어에서는 일반적인 사실을 진술할 때 복수형을 쓰기도 합니다. 한국어에서는 복수 표현을 잘 하지 않지만 소년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분명히 여러 명이며, 복수로 쓰면 해당하는 복수의 대상을 지칭하는 문장이 됩니다. 물론 단수로 쓰더라도 틀리지 않고, 단수로 쓰면 그 복수의 대상을 지칭하는 게 아니라 '빨강은 색이다.'와 같이 단순히 논리적인 사실을 진술하는 문장이 됩니다.

"사자는 동물이다.": Lions are animals. / A lion is an animal.

2년 전

yeon935949

헐 참 복잡하네요ㅋㅋ

8개월 전

TaeungJCho

이런 미친

1년 전

Sieun10040727

ㅋㅋㅋㅋㅋ

1년 전

selly116

boy is a children

1년 전

Bij74

좆같네 이 씨발어플이 사람가지고 노네

7개월 전

kms2468

경우에따라 단/복수 사용이 어렵네요

1년 전

johnny0124

boys 도 아니고 boy라고 적혀있으면 당연히 boy is a child지. 노답이군.

1년 전

gRY112

줄임말 일 때는 '표시를 쓰지 않나요?

1년 전

s74317

소년은 아이입니다.가 정답이지요. the boys are children이라고 하면, 그 소년들은 아이들입니다.라고 해야 하는 거잖아요?

2년 전

TpL32

그러니까요

1년 전

yxoU3

♡♡♡♡♡♡♡♡♡♡♡♡♡♡♡♡♡♡♡♡♡♡♡♡♡♡♡♡♡♡♡ ☆☆☆☆☆☆☆☆☆☆☆☆☆☆☆☆☆☆☆☆☆☆☆☆☆☆ ♧♧♧♧♧♧♧♧♧♧♧♧♧♧☆☆♧♧♧

1년 전

9dNT3

문제가 잘못된듯

1년 전

jaemin.shin

여기서 'Boys are children' boys도 복수이고 children 도 수인데 아무래도 오류 이거나 해석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는것 같아요::

1년 전

wnqls

뭐지

1년 전

Lrpm13

The boy are child 는 왜 아닐까요?

6개월 전

9nvP1

a 넣어야하는지 안넣어야하는지 너무 헷갈립니다.

4개월 전

S06i

A...는 왜..어디서..

3개월 전

33Mc8

A....a.....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