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eeing you makes me happy."

번역:당신을 보는 것은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2년 전

댓글 12개


jykim31337

너무 예쁜 표현이네요. ^O^

2년 전

Mathew1004

?

1개월 전

Mathew1004

ㅅ.ㄴㄱㄹ깋ㅂㄱㅂㄱㅅㄱㅇㄱㅈ시니ㅢ비싱비시이짖니니늬식ㅂ대ㅣㄴ디ㅣ듸ㅜㅜㅜㅌᆞㅅᆞㅍᆞㅍᆞㅍᆞㅂᆞㅅᆢㅅᆢㅅᆞㅎᆞㅅᆢㅎᆢㅅᆞㄴᆢㄹᆞㄴ두2ㄹ5ᆞㄴㄱᆞㅍㅎ8ㅅㅈᆞㄷᆞㅌᆞㄴᆞ

1개월 전

khy3013

^♡^

2년 전

SL_PROJECT

♡○♡

1년 전

G1962

당신을 보고있으면 나는 행복합니다는 안 되나요

1년 전

Rose316395

어떻게 makes 3인칭 단수가 되나요? You인데요

10개월 전

starlit-space

동명사(동사+ing)가 주어일때 동사는 단수가 와요.

10개월 전

WDNP8

Y

8개월 전

C54b

표현이 아릅답네요

7개월 전

sk9S3

๑^▽^๑

6개월 전

LfhE4
LfhE4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