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거의 한 시간 동안 먹습니다."

번역:We eat for approximately an hour.

2년 전

댓글 15개


KenosisJoh

we eat almost for an hour

1년 전

HjtH9

그게 안되는건가요?? 답을 이렇게썼는데 안되네요..

11개월 전

52vo1
52vo1

님이 쓴 답이 틀리게 나오는 것은 eat 동사가 자동사라 자동사 뒤에는 전치사 구가 와야 문법적으로 성립이 됩니다. 그래서 답이 We eat "for approximately an hour." 전치사 구 라고 하기도 하고, 전명구 라고도 하고, 전치사의 목적어라고 불리는 이 말들을 총칭하는 전치사 구라고 하는 이것이 eat 자동사 뒤에 와야 하는 구조임을 이해 해야 될것 같아요. 원래 부사는 크게 자리에 연연 하지 않는데 유독 이 문장에서 전치사가 꾸미는자리를 시하게 따지는군요. 원어민들이 이렇게 쓴다하니 그렇게 따를 밖에요...

3개월 전

UzgQ1

We eat appoximately for an hour

2년 전

UzgQ1

We eat for appoximately an hour

2년 전

songEsongE
songEsongE

"approximately" 단어 끝부분의 'ly' 가 안 들리는 듯...

1년 전

starlit-space

2시간전? 5시나 5시반? 일요일인데 일찍일어나셨군요. 저는 어팍시밀리로 들려요. te부분 발음이 어려워요. 170521

1년 전

songEsongE
songEsongE

아니, 제가 댓글 단 것을 어찌 아시고 답글을 남기시나요? 저는 다른 분들 댓글을 못 찾겠던데요~ㅎ 어제 초저녁에 자다 보니 그렇게 됐습니다~ㅋㅋ "t" 는 약하게 발음하다 보니 거의 "d" 로 발음한다는 것은 이미 아실테고... 제가 가르쳐드릴 게 없어요. 힝~♡

1년 전

starlit-space

마침 제가 풀고 있다가 본거예요. 요즘은 팔로우하는 사람들 토론 보는것 안보이게 바뀌어서 저도 알 수 없답니다. 아 t는 d로 발음하는군요.감사~ 제가 기본도없이 듀오링고를 하게돼서 잘 몰라요. 다른 것 병행해야하는데 귀찮다고 안하고 있네요. 170521

1년 전

HjtH9

몰랐던건 함정..ㅎ 감사합니다ㅎㅎ

11개월 전

bbqglgl

we eat for almost an hour가 틀리고 one hour가 맞다는데 왜 그런가요?

1년 전

Rose316395

Almost가 더 쉽네요

1년 전

keys59581

we eat for almost one hour

1년 전

seoyoung16

we eat almost an hour 가 왜 안되는건가요 ?

10개월 전

acxG3

아 짜증나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