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는 동물들을 사랑합니다."

번역:He loves animals.

2년 전

댓글 7개


kxkd8

Animal 앞에 the붙이면 안되는 거예요? 이해안돼요 누가 설명 좀

7개월 전

SASF18

Animal 앞에 the 붙이면 동물 그 가 됍니당... ;; 그러므료 He loves the Animals. 가 가장 맞는 표현이고 한국 발음으론: 러브쓰/애니멀쓰. 히 러브쓰 더 애니멀쓰. 라고 말하시묜 돼요~^^

6개월 전

eLLO727082

he나she it(단수 )같은경우는 나너같은 1.2인칭이아니라 3인칭이기때문에 동사뒤에s를 붙인다

1년 전

kxkd8

Animal앞에 the붙이면 안돼는 거예요? 누가 설명 좀

7개월 전

kxkd8

죄송해요 두개 해버렸네요

7개월 전

jusikson

animals 가 복수라 love라고했는데... 뒤에있는게 중요한게아니나 보내요...? 앞에있는 단어가 복수냐 단수냐가 중요한가보죠?

8개월 전

Wine00700

주어에 올땐 the animals라고 했으면서 왜 이번 경우에만 the를 안붙이는지,,, 너무 주옥같군효;;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