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아이하고 여자아이"

번역:A boy and a girl

2년 전

댓글 10개


E0Pm

A를 꼭 붙여야 하나요???

1년 전

fir72405
fir72405

Why not 'A man and a woman'?

2년 전

shabanun

@Ashton_Wilfred please translate your message plz because i am indonesian

1년 전

2JGl
2JGl

He told him the difference between 남자아이 and 남자 the first one is means boy and the other is means man

1년 전

young288259

난지

1년 전

2JGl
2JGl

남자아이 하고 여자아이 Aboy and a girl ولد وبنت

1년 전

tUYt51128

하이여

1년 전

DOOSIKSEO

The를 붙이면 안되나요? 의미가 많이 달라지나요?

7개월 전

qkQK13

A꼭붙여야하나요?

6개월 전

ChoYongJun

girl 걸 로 읽지 않고 g.i.r.l 읽는게 거슬림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