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surprise"

"The surprise"

번역:그 뜻밖의 소식

August 19, 2016

댓글 13개


Alovu

The surprise news 맞지 않나요


Pratelstvi

"짜잔~!" 은 왜 안되는건데


momo579849

The price로 들렸는데..제가 귀머거리인걸까요?


jeongwon151506

좀 부자연스러운 번역이 아닌가용?


songEsongE

발음이 " 더 스프아이스" 라고 들리는 게 정상인가요? 내 귀에 캔디~ ㅋㅋ


ursa1101

저는 '더 스플아이스(더 스프라이즈)'이렇게 들려요 ㅋㅋ


CHAM-IN

너무 한정된 뜻인듯


yb4u4

저는 디스 서프라이즈로 들려요ㅋㅋㅋㅋ


WBXP7

spicy할 때spice로 들렸는데...


Qk2P6

Surprise mother fuck


Dk958

왜 말을 못알아쳐먹냐 10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