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surprise"

번역:그 뜻밖의 소식

1년 전

댓글 8개


Alovu
Alovu

The surprise news 맞지 않나요

1년 전

songEsongE
songEsongE

발음이 " 더 스프아이스" 라고 들리는 게 정상인가요? 내 귀에 캔디~ ㅋㅋ

1년 전

ursa1101

저는 '더 스플아이스(더 스프라이즈)'이렇게 들려요 ㅋㅋ

1년 전

CHAM-IN

너무 한정된 뜻인듯

4개월 전

yb4u4

저는 디스 서프라이즈로 들려요ㅋㅋㅋㅋ

1개월 전

Pratelstvi
Pratelstvi

"짜잔~!" 은 왜 안되는건데

4주 전

momo579849

The price로 들렸는데..제가 귀머거리인걸까요?

2주 전

WBXP7

spicy할 때spice로 들렸는데...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