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도시는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번역:The city has developed a new system.

8/27/2016, 6:49:50 AM

댓글 9개


jhyoo123

찍신!

8/27/2016, 6:49:50 AM

JaeSungCho2

관사 a는 어떤 의미로 사용하는가요?

2/1/2018, 3:06:15 AM

7ej9

왜때문에 a 가 꼭 필요한지?

3/6/2018, 7:33:16 PM

LZ236

Has가 꼭 필요한가요?

3/19/2018, 7:30:26 AM

kihoonlee5

현재 완료 니까 들어가죠

1/24/2019, 9:16:45 AM

yongbinshi1

뭐죠???

7/6/2018, 5:24:23 PM

VtOn345633

developed 뜻이 뭐에요?

11/8/2018, 10:02:07 PM

rzJE13

ㅎㅎ 웃음밖에 안나오네.

1/29/2019, 1:13:14 PM

kihoonlee5

a 가 들어가야 되나요? 설명종

1/24/2019, 9:16:07 AM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