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공"

번역:Zero

2년 전

댓글 7개


SteveAhn3
SteveAhn3

미친 zero는 있고 ball은 정답에 없듬

1년 전

sunny353601

미친 제로는 무슨 뜻?

9개월 전

SteveAhn3
SteveAhn3

미친 [zero = 0 = "공/영"]은 있고 ball = "공"은 없음

9개월 전

sunny353601

미친 제로는 무슨 뜻?

9개월 전

songEsongE
songEsongE

"공"이라고 하니까 "a ball" 했는 데 에에엥~ 정답을 보니... 읔~ 우리가 아는"제로" 라네...

2년 전

Ash-Fred
Ash-Fred

A ball도 정답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2년 전

sunny353601

Ball이나 ball이나 똑같아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