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는 아이입니다."

번역:Girls are children.

2년 전

댓글 22개


kdVk8

영어를 잘몰라서그러는데 '소녀'는 제가보기인 단수인데 Girls 에서 s가 왜붙는지 이해가 안되서 이해하게좀 도와주세요...

9개월 전

Sul813260

소녀는 아이인데 왜 복수형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Girl is child가 되어야 하는거 아닌지....

2년 전

Jinseok11

인정

9개월 전

Jsoc915833

The girl is a child. 아닌지.... 문제가 틀린듯..

6개월 전

Jqg42

답이 왜 girls and children 이지;;

6개월 전

taylorKim5

제가 볼때 단수인데 왜 복수처리되나요?

6개월 전

OPrI11

왜 복수형인지 궁금한 것이 아니라, 게시판에 글 올리신 분들 답이 틀린것이 아니라, **정답이 틀립니다. 정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월 전

Bij74

문제가 틀린듯

8개월 전

4so3

이건 어에 답이 없네요?

7개월 전

jiny472058

A girl is a child 라고 쓰면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5개월 전

hayoung373845

문제가 잘못된거같습니다

4개월 전

rMK87
rMK87

'소녀는' 은 단수 아닌가요..? 근데 왜 Girl is a child 가 답이 아니죠..?

3개월 전

D1nB4

문제가 문제입니다

3개월 전

Sam847439
Sam847439

소녀들은 아이들입니다

3개월 전

NlAI10

머야..답이 다른데요..ㅜ

3개월 전

nVf32

소녀는 아이인데 소녀들은 어린이들이 맞는것같네요

2개월 전

5ixI3
5ixI3

소녀들은 아이입니다 이면 girls are children, 소녀는 아이입니다는 girl is children 이거 아닌가요?ㅡㅡ

1개월 전

H8zr6

문제가 틀렸네요ㅠㅜ

2주 전

meesoh

질문이 소녀는 아이입니다. 소녀, 아이 둘다 단수인데 정답이 Girls 복수로 나오네요

2주 전

kdVk8

9개월 전

SJZG0w

답변좀..

8개월 전

Amy771842

저는'Girls are children'이라고 쳤는데 정답잊!라고....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