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would like to know if you …

"I would like to know if you can come with me."

번역:나와 함께 올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December 18, 2016

댓글 10개


Michael955333

나와 함께 올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이건 틀리나요?


JasonLee738706

당신이 나와 같이 올 수 있는지 알고 싶다


rzJE13

번역문이 무슨뜻인지 도통????? 당신이 나와함께 갈수있는지 알고 싶어요.하면 금방 알아듣겠지만...


choi.eunhe

would ilke의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은데 해주실 분 계신가요? ㅠㅠ


Dk958

Want와 같은뜻


Dk958

want원하다 would like하고싶다


eeft11

would like to 그 자체로 조동사로 동사원형이 오게 되는게 아닌지...영서사전을 보셔도 좋을듯


Kelly762682

당신이 나와 함께 갈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eeft11

좀더정확하게 나는 당신이 나와 함께 올수 있는지를 알고 싶다."


R2D2YA

"나는 너가 나와 같이 올수 있는지 알고 싶다" 검토 바랍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