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녀가 입었던 그 드레스는 초록색입니다."

번역:The dress she put on is green.

1년 전

댓글 9개


a4kx2

The dress (that) she put on is green

7개월 전

anlli.cho
anlli.cho

The dress that she put on is green. 왜 that이 들어가면 안되나요?

1년 전

WDNP8

세상에 안되는건 없습니다. 힘내십쇼

9개월 전

G8Q03

ㅋㅋㅋㅋㅋㅋ

1일 전

KrKonar
KrKonar

That이 필요 없어요 그냥 문제 신고하세요

10개월 전

52vo1
52vo1

That 도 되고 which 도 됩니다. 관계 대명사의 목적격 관계 대명사가 생략 된 문장인데 그냥 문법 따지지 말고 문장이 쓰여있는 그대로를 보는 눈을 키우는게 더 좋은 영어 공부 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kokiburi

the dress she get dressed is green ?

1년 전

OnlyEng

생략... 이 아닐까요?

9개월 전

mc402

과거니까 was 아닌감?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