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는 가족을 형성했었습니다."

번역:He had established a family.

1년 전

댓글 7개


EmeKim
EmeKim

He had formed a family.도 맞지 않나요. 구글에서도 많이 쓰이는데

1년 전

nqLc3

저도 그리 썼네용

8개월 전

monalisa628264

저두요

6개월 전

tv0JFO

마자용,,, 번역기 실패..

2개월 전

3ss43

He had family 는 안돼겠죠...

3개월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had 랑 family 사이에 a 를 집어넣으셔야 문법에는 맞습니다만 (He had a family), 문장의 뜻은 "그는 가족을 가지고 있다" 라는 뜻입니다.

3개월 전

qCF17
qCF17

He had made his family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