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누가 밤에 그 신문들을 배달합니까?"

번역:Who delivers the newspapers at night?

0
1년 전

댓글 7개


go21380

delivers면 끝에 s가 있으니 newspapers가 아니라 newspaper이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0
답장하기1년 전

ben0908

상관관계가 없습니다 신문들은이기 때문에 s가 붙는게 당연합니다

1
답장하기1년 전

ruka821977

동사에 s붙는거는 주어만 3인칭단수현재일경우이지 목적어는 상관없어요

1
답장하기4개월 전

KyeongJong

does를 쓰면 안되남유?

0
답장하기7개월 전

JaceLee10

Do does 사용은 안하나요?

0
답장하기5개월 전

JaceLee10

Do / doea 사용은 안하나요?

0
답장하기5개월 전

Jason802689

What does he deliver at night? 라고 할 때 do동사가 들어가네요. Where does he go?

0
답장하기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