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

번역:안녕히 가세요.

1년 전

댓글 11개


uZXZ10

good랑 bye 띄어쓰면 안되나요

1년 전

T4v02

.????안녕히 계세요??? 보통은 안녕히 가세요가 아닌가요??

9개월 전

gyehyunjan

안녕히 가세요는 손님이 갈때고 안녕히 계세요는 자신이 갈때인데요, 이 단어는 두 뜻으로도 쓸 수 있는것 같네요.

4개월 전

gyehyunjan

근데 문제의 답이 안녕히 계세요인데 댓글남기기에 가서 보면 안녕히 가세요라니 이게 뭐죠?

4개월 전

sunny353601

넘쉼

6개월 전

6sIH1
6sIH1

잘가는 틀린건가요?

2주 전

6sIH1
6sIH1

안녕히 가세요도 틀린건가요?

2주 전

delacoree

"잘 가세요"는 왜 틀린거죠?

8개월 전

sunny353601

뜻이 다른거 아녜요?

6개월 전

jq7c4

ㅋㅋ 안녕히 가시고.....ㅜㅜ

8개월 전

sSNM11

너무함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