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Goodbye."

번역:안녕히 가세요.

0
1년 전

댓글 15개


T4v02

.????안녕히 계세요??? 보통은 안녕히 가세요가 아닌가요??

2
답장하기5개월 전

gyehyunjan

안녕히 가세요는 손님이 갈때고 안녕히 계세요는 자신이 갈때인데요, 이 단어는 두 뜻으로도 쓸 수 있는것 같네요.

1
답장하기2주 전

uZXZ10

good랑 bye 띄어쓰면 안되나요

1
답장하기10개월 전

sunny353601

넘쉼

1
답장하기1개월 전

gyehyunjan

근데 문제의 답이 안녕히 계세요인데 댓글남기기에 가서 보면 안녕히 가세요라니 이게 뭐죠?

1
답장하기2주 전

delacoree

"잘 가세요"는 왜 틀린거죠?

-1
답장하기4개월 전

sunny353601

뜻이 다른거 아녜요?

1
답장하기1개월 전

jq7c4

ㅋㅋ 안녕히 가시고.....ㅜㅜ

-1
답장하기4개월 전

DianaSrouj1

Good bay

-2
답장하기1년 전

Sarah972548

드디어 잘된다!!!!^-^

-2
답장하기1년 전

IX1A3

안녕 잘가 틀리나요?

-2
답장하기1년 전

KC0B4

-2
답장하기11개월 전

Sarah972548

잘 썼는데 틀렸데?!!+-+

-3
답장하기1년 전

Sarah972548

또 이상해?!!!-

-3
답장하기1년 전

7W9M2

맞았다!!^^

-4
답장하기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