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과일을 좋아합니다, 특히 사과들을."

번역:We like fruit, especially apples.

1년 전

댓글 7개


2JGl
2JGl

We like fruit special apples نحن نحب الفواكه خاصة التفاح 우리는 과일을 좋아합니다, 특히 사과들을

1년 전

UzgQ1

적으신 문장은 '우린 과일을 좋아해,특별한 사과들을' 이라고 하신듯.

6개월 전

Harf-Moon

specially 와 especially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9개월 전

UzgQ1

사용팁더보기

especially / speciallyespecially는 보통 ‘특히(particularly)’라는 뜻을 나타낸다: especially는 문두에는 위치하지 않는다: specially는 보통 ’특별한 목적을 위한‘ 것임을 나타내고, 그 뒤에는 흔히 designed, developed, made 같은 과거분사가 따라 나온다: 영국 영어에서는 especially와 specially가 흔히 똑같이 쓰이고 사람들이 이들을 달리 사용하는 경우를 듣기가 쉽지 않다. specially는 덜 격식적이다: especially와 specially, 이 두 부사의 형용사로는 보통 special을 쓴다.

6개월 전

UzgQ1

출처 네이버

6개월 전

UzgQ1

especially는 보통 ‘특히(particularly)’라는 뜻을 나타낸다: especially는 문두에는 위치하지 않는다: specially는 보통 ’특별한 목적을 위한‘ 것임을 나타내고, 그 뒤에는 흔히 designed, developed, made 같은 과거분사가 따라 나온다: 영국 영어에서는 especially와 specially가 흔히 똑같이 쓰이고 사람들이 이들을 달리 사용하는 경우를 듣기가 쉽지 않다. specially는 덜 격식적이다: especially와 specially, 이 두 부사의 형용사로는 보통 special을 쓴다.

6개월 전

UzgQ1

출처 네이버예요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