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roblem is of great importance."

번역:이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June 25, 2017

댓글 6개


nill526377

of는 왜 들어간 건가요?

October 10, 2017

FFtA11

잘은 모르지만 of+추상명사= 형용사(화한 )표현 아닌가요?

July 13, 2018

ChanUngPAR

관용표현

February 23, 2019

SuperRookie

해당 게시글을 참조해 주세요: https://ell.stackexchange.com/questions/137863/what-is-meaning-of-is-of

명사의 '품질'을 부여하는 형태의 관용표현 입니다. 따라서 '그 문제는 대단히 중요한 것입니다.' 로 해석되는 것 같네요.

June 3, 2019

KeVa448308

아니 이 문제는 중요합니다 도 되게 해주지 왜이리 정확하실까??? 완벽주의자도 아니고. .....

October 30, 2018

Lee.sh34

This problem is of great importance.

January 1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