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번역:제발

1년 전

댓글 10개


GKui11

부탁합니다는 뭐죠

1년 전

kyoungae1

부탁합니다도 맞지않나요?

11개월 전

Eltemia

음,....번역이 아무리 정확해도 서로의 언어는 다르기 때문에 뜻이 비슷하거나 아예 다른 단어들이 존재하죠... 제발 부탁합니다 라고 번역하는게 맞을지도?

8개월 전

ge7f4
ge7f4

제발<sub>~</sub><sub>~</sub><sub>~</sub><sub>~</sub><sub>~</sub><sub>~</sub>

6개월 전

ge7f4
ge7f4

제발 저좀팔로우해주새요

1주 전

GWk36

플리즈

1년 전

WAHr9

~해주세요도 되지 않나요?

1년 전

GhanaChoi

아 쫌

11개월 전

ACH812

부탁합니다 되는거 아닌가요? 공손한표현?

10개월 전

aisr10

플리스 라고 함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